'9살 연상♥' 손연재 "85년생 남편과 소개팅 당황, 확신 보여줘 결혼" (형수는 케이윌)[종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9살 연상♥' 손연재 "85년생 남편과 소개팅 당황, 확신 보여줘 결혼" (형수는 케이윌)[종합]

5일 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에는 '육아는 모르고 형수님 남편보다는 4살 많은 케이윌의 난감한 육아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손연재는 "많은 일이 있었다.결혼하고 아기도 낳고 지금 촬영이라는 걸 진짜 오랜만에 하는 거다.결혼 얘기도 방송에서 한번도 한 적 없다.열심히 보고 왔는데 한 10년 정도 되신 분들이 결혼 생활에 대해 얘기하는 게 너무 재밌더라.나도 게스트분들을 만나고 싶은 거다.나는 결혼한지 3년밖에 안 됐는데 나가서 어떻게 하지 하면서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처음에는 제가 그냥 이름도 모르고 누군지 모르는 상태에서 안 만난다고 하다가 연말쯤 어른을 만나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그래서 그 언니에게 가서 그때 그분이 아직 결혼 안 했냐고 물어봤다.사진도 못 보고 85년생인 것만 알았다.부부가 아는 사이여서 그 부부와 함께 만난 것"이라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