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 10년간 2000만개 팔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 10년간 2000만개 팔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대표 스테이크 메뉴인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출시 10년 만에 20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아웃백에 따르면 블랙라벨 스테이크는 지난 2015년 첫 출시 이후 아웃백 내 스테이크 메뉴 판매 1위를 한 번도 놓친 적 없다.

아웃백 관계자는 “국내 최고 스테이크 전문점으로서 블랙라벨 스테이크의 맛과 품질 향상을 위해 지난 10년간 끊임없이 연구해 왔다”며 “앞으로도 압도적인 맛과 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