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지 않은 ‘흑백요리사’ 열풍···신제품 봇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끝나지 않은 ‘흑백요리사’ 열풍···신제품 봇물

넷플릭스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마지막 회가 공개된 지 넉 달이 지났지만 업계는 여전히 셰프들의 레시피와 개성을 담은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신제품은 롯데리아의 스테디셀러 ‘모짜렐라 인 더 버거’에 권 셰프의 스페셜 레시피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CU는 흑백요리사 종영 이후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지난해 하반기 ‘밤 티라미수 컵’을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