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 될 사람은...” 76만 유명 '여행 유튜버', 깜짝 결혼 발표 (전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부 될 사람은...” 76만 유명 '여행 유튜버', 깜짝 결혼 발표 (전문)

그러면서 “(신부는) 저와 다르게 이성적이고, 현명한 사람이다.그리고 무엇보다 제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는 좋은 사람”이라면서도 “구독자님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채코제가 없었을 거고, 그랬다면 예비 신부를 만날 수 없었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지금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맺어준 인연이라 생각하고, 소중히 여기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채코제는 글 중반 “신부가 될 사람은 유튜버 및 방송 쪽 일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 많은 주목을 받아본 적이 없는 사람”이라며 “애정 어린 관심이 누군가에게는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다는 점 조심스럽게 양해의 말씀을 드리겠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끝으로 “결혼 소식과 관련 없이 유튜브는 계속 열심히 할 생각”이라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조금 더 나은 인간으로, 그리고 콘텐츠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