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시호시는 구매 고객의 40% 이상이 '2535세대'이고 전체 매출의 약 45%가 선물용 상품일 정도로 젊은 고객의 선물 쇼핑 명소로 인기를 끈다.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기획한 이번 팝업에서는 국내외 유명 식음료(F&B) 브랜드 등과 협업한 상품을 포함해 2천여종의 선물을 엄선해 판매한다.
황성선 롯데백화점 시시호시팀장은 "고객들에게 시시호시만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상품 개발과 이색 협업 등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