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스토어별 재구매 고객 비중 50%… "2명 중 1명은 단골"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지그재그, 스토어별 재구매 고객 비중 50%… "2명 중 1명은 단골"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특정 스토어 상품을 꾸준하게 구매하는 단골 수와 그 비중이 확대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최근 3개월(2024년 10월~2025년 1월 15일) 동안의 지그재그 구매 데이터에 따르면, 한 스토어에서 두번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 비율이 50%에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다.

일회성 구매가 아닌 단골 구매 비율이 높다는 것으로 풀이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