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가나 디저트 하우스' 통해 디저트 브랜드 영역 확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웰푸드, '가나 디저트 하우스' 통해 디저트 브랜드 영역 확장

롯데웰푸드는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의 디저트 사업 강화를 위해 '가나 디저트 하우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가나 디저트 하우스는 가나산 카카오를 활용해 케이크, 빵,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디저트를 아우르는 브랜드다.

첫 제품으로는 쇼콜라 케이크, 헤이즐넛 케이크, 쇼콜라 카스테라 등 베이커리 3종을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