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 출시 10년만에 2000만개 판매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 출시 10년만에 2000만개 판매 돌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출시 10년 만에 2000만개 판매라는 기록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 측은 블랙라벨 스테이크의 인기 비결에 대해 뛰어난 맛과 품질, 그리고 인기 있는 다양한 메뉴 구성을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 높은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점이라고 설명했다.

블랙라벨 스테이크는 빵, 수프, 음료, 사이드 메뉴와 함께 제공돼 가격 대비 풍성한 구성으로 가족 단위, 커플, 모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