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속노화 열풍" GS25 '잡곡' 신선식품 전략 상품으로 키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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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속노화 열풍" GS25 '잡곡' 신선식품 전략 상품으로 키운다

편의점 GS25가 잡곡을 올해 신선식품 전략 카테고리 중 하나로 선정하고 집중 육성한다.

GS25는 최근 몇 년 새 웰니스, 저속노화, 웰에이징 등 열풍이 계속되면서 편의점에서도 ‘잡곡’을 찾는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GS25는 잡곡을 핵심 전략 상품 중 하나로 선정한 만큼 올해 역시 편의점 맞춤형 상품 출시, 라인업 다변화 등 전략을 통해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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