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남는 장사하자"…치킨업계 자사앱 힘주는 이유있었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제 남는 장사하자"…치킨업계 자사앱 힘주는 이유있었네

특히 BHC치킨은 이르면 이달 중순 자사앱 출시 이후 처음으로 ‘회원제 서비스’를 내놓는다.

이후 회원수는 매년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치킨 3사가 자사앱 회원수 증가나 매출 비중 확대에 집중하는 것은 자사앱을 통한 판매 시 가맹점의 수수료 부담을 낮출 수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