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론 강원래 아내 김송 "망연자실…구준엽, 서희원 편히 쉬도록 기도해달라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클론 강원래 아내 김송 "망연자실…구준엽, 서희원 편히 쉬도록 기도해달라고"

뉴스1에 따르면 가수 김송이 클론 구준엽의 아내이자 대만 톱배우인 서희원(48·쉬시위안)의 사망에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클론 멤버 강원래의 아내인 김송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믿어지지 않는 비보를 접하고 망연자실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게 없어서 그저 맥없이 시간을 보냈다"며 "남편은 아무 말 없다가 요새 감기 때문에 마시지도 않던 술을 가지고 가서 방에서 혼술 하더라, 표현 못 하는 남편…아마도 혼자 울었을 것 같다"고 글을 올렸다.

그는 구준엽에게 연락이 왔다며 "원래 카톡을 하면 즉각 답장 주는 오빠였는데 연락이 없다가 늦은 밤 연락이 왔다"며 "내가 못 도와줘서 미안해, 할 수 있는 게 기도밖에 없어, 그 와중에도 오빠는 고맙다고 하더라, 그리고 (서)희원이 편히 쉬도록 기도해달라고 마지막까지 희원이 희원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연합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