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못한 겅기 콕 찍었네…"더 리흐트 왜 방출? 뮌헨 수비진 실수 너무 많다" 레전드 직격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민재 못한 겅기 콕 찍었네…"더 리흐트 왜 방출? 뮌헨 수비진 실수 너무 많다" 레전드 직격탄

마테우스는 "구단의 리더로 여겨졌던 더 리흐트를 맨유로 보냈다.그건 센터백의 리더십 자질 측면에서 실수였다"면서 "뮌헨의 수비는 뮌헨답지 않다.많은 실수가 함께 일어나고 있다.현재 실점으로 이어지는 실수들은 과거 이적 정책으로 인해 발생한 것이다.이는 뮌헨을 기쁘게 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매체는 "마누엘 노이어는 지난 5경기에서만 10골을 실점했다.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페예노르트 로테르담에게 3골을 내주고 패한 것 외에도 분데스리가에서 홀슈타인 킬에게 3골을 내줬던 것이 기억에 남아있다"며 최근 뮌헨 수비진이 불안한 것이 사실이라고 짚었다.

김민재의 실수가 한두 번 나오고 있는 게 아닌 상황에서 마테우스는 수비진 리더를 맡아줄 더 리흐트를 내보낸 것이 실수였다고 지적한 것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