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콘셉트와 강력한 디자인 아이덴티티로 일본, 중국, 홍콩 등 아시아 전역 2030 여성들의 마음을 빼앗는 데 성공했다.
특히 지난해 10월 첫 번째 글로벌 매장 홍콩 코즈웨이 베이점을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섰다.
마리떼 또한 올해 약 14곳 해외 매장 오픈을 목표로 글로벌 시장을 섭렵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