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브릿지, 지난해 매출 390억대 기록···전년比 30%↑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니폼브릿지, 지난해 매출 390억대 기록···전년比 30%↑

하고하우스는 자사가 투자하는 ‘유니폼브릿지’가 지난해 30%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8월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류승범과의 브랜드 캠페인 전개로 인지도가 급상승했고 주요 지점에서 점평균 매출이 2배 증가하는 등의 성과를 보였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유니폼브릿지의 탄탄한 제품력에 하고하우스의 브랜드 인큐베이팅 노하우가 더해져 유의미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유니폼브릿지가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