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업계가 수익성 개선에 박차를 가하는 가운데 생존 전략으로 명품 사업 강화를 하고 있다.
최근 전통적인 명품 브랜드 외에 ‘신명품’으로 불리는 신진 브랜드가 인기를 끌자 명품 사업을 강화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파페치는 3대 명품 브랜드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를 비롯해 글로벌 명품 브랜드 1400개를 190개국 이상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세계 최대 규모 명품 패션 플랫폼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