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가 광고하더니… 23년 만에 매장 '싹' 탈바꿈하는 커피 브랜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카리나가 광고하더니… 23년 만에 매장 '싹' 탈바꿈하는 커피 브랜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23년 만에 대대적인 리브랜딩에 나선다.

파스쿠찌는 새로운 BI 인테리어를 적용한 리브랜딩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리브랜딩 매장은 핵심 가치와 이미지를 경험할 수 있는 대표 매장 ‘코어’와 특화 메뉴를 선제적으로 도입하는 직영 매장 ‘센트로’, 에스프레소 커피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에스프레소 바’, 휴게소 등 특수 상권의 특성을 감안해 기존 오리지널 인테리어를 적용한 특수 매장 등 네 가지 형태로 운영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