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저속노화 상품 인기…다이어트도시락 8종 판매량 130%↑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컬리, 저속노화 상품 인기…다이어트도시락 8종 판매량 130%↑

컬리는 최근 저속노화 푸드 상품군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컬리에 따르면 대표적 저속노화 푸드 상품인 잡곡, 샐러드, 이너뷰티 등의 지난해 연간 판매량은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증가했다.

샐러드, 프로틴 스택 등 상품도 포함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