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료-제작비 문제에 “시장 상황 따라 결정, 책임감 있게 운영” (넷플릭스 2025 코리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출연료-제작비 문제에 “시장 상황 따라 결정, 책임감 있게 운영” (넷플릭스 2025 코리아)

출연료-제작비 문제에 “시장 상황 따라 결정, 책임감 있게 운영” (넷플릭스 2025 코리아) 넷플릭스 측이 제작비 투입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에 강동한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총괄 VP는 “우리도 많은 기사를 봤다.제작자, 스튜디오, 업계 관계자들을 만났을 때도 제작비는 항상 화두가 되는 이슈”라며 “몇가지 요소를 볼 수 있는데 작품의 야망에 대한 크기, 공정을 위한 기간 등 일정 부분에 있어서는 제작비가 충분히 투입되어야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는 토양이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 자리를 빌려 더 말씀드리자면 우리 작품이 다양한데 배우들이 와서 작업하는 기간은 기존 방송들과 크게 다르지 않다.(출연료를) 회차당으로 나눠서 이야기하기 시작하면 잘못된 그림을 낳기도 한다.제작비가 충분히 들어가는 곳에 제작비를 투입하고 책임감 있게 잘 운영하는 게 중요할 것 같다.이를 위해 우리도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