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는 2025년 리브랜딩을 맞이해 나나(NANA)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2025년 캠페인 ‘LE BOLD DÉBUT’를 통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2025년 브랜드 리브랜딩 컨셉을 적용해 확 바뀐 브랜드의 새로운 출발을 담았다.
‘선데이 트랙탑 자켓’은 통기성과 내구성이 좋은 피케 원단을 사용한 루즈핏 자켓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