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플랫폼 올리브영이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해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 지난해 7월 26일부터 3일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한 ‘KCON LA 2024’ 컨벤션 내 올리브영 부스에 방문객이 줄을 서고 있다./사진=CJ올리브영 올리브영은 이번 미국 법인 설립과 함께 상품소싱, 마케팅, 물류시스템 등 사업 확장을 위한 핵심 기능 현지화를 적극 추진, 글로벌몰 역량을 강화한다.
또한 온라인몰의 현지 데이터와 니즈를 분석해 현지 고객이 원하는 K뷰티 상품을 소싱, 상품 큐레이션을 고도화하고 마케팅도 강화해 K뷰티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미국 시장에 알릴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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