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이탈리아 감성 담은 리브랜딩 시동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PC 파스쿠찌, 이탈리아 감성 담은 리브랜딩 시동

SPC는 파스쿠찌가 '센스 오브 이탈리아'를 새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전면적 리브랜딩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에스프레소의 황금빛 크레마를 상징하는 골드 색상을 적용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공개했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에스프레소 1잔과 배리에이션 음료 1잔을 함께 구성한 '에소플'과 마스카포네 치즈를 활용한 '카사타 티라미수'를 선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