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출시 39일 만에 100만개를 돌파한 데 이어 29일 만에 추가로 100만개가 더 팔리며 젤리, 초콜릿류 상품 중 최단기 판매 기록을 세웠다.
GS25는 4일 스웨디시 젤리 열풍을 일으킨 크리에이터 '젼언니'와 협업한 '스윗믹스젤리' 2탄을 출시했다.
이진우 GS25 가공식품 MD는 "스윗믹스젤리의 경우 최고 판매량을 지속 경신하는 등 이례적 판매 데이터를 보이고 있다"며 "올해 차별화된 젤리, 캔디, 초콜릿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