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웰에이징 트렌드에 저속노화 푸드 판매 급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컬리 "웰에이징 트렌드에 저속노화 푸드 판매 급증"

컬리는 최근 웰에이징 트렌드의 영향으로 저속노화 푸드 상품군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고 4일 밝혔다.

컬리의 대표 저속노화 푸드인 잡곡은 지난해 전년 대비 30% 이상 판매가 증가했고 샐러드와 이너뷰티도 각각 10%, 11% 성장했다.

컬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저속노화 푸드 등 다양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의 건강한 한 끼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