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 안의 편의점'…에이블리 "푸드 거래액 세 배로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내 손 안의 편의점'…에이블리 "푸드 거래액 세 배로 증가"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지난해 푸드 카테고리 거래액과 주문 수가 전년의 세 배로 늘었다고 4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에 이어 푸드까지 대표 카테고리로 키워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의 '취향 그래프'를 완성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트렌디한 간식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대표적인 '손안의 편의점'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올해도 이러한 성과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