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온라인 고객 만족도 조사..."주문·결제 영역 3개월 연속 90점대 기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홈플러스 온라인 고객 만족도 조사..."주문·결제 영역 3개월 연속 90점대 기록"

이는 홈플러스 온라인의 사용·편의성, 주문·결제, 배송 등 각종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된다.

특히, 주문·결제 단계에서 경험하게 되는 각종 서비스의 만족 여부를 묻는 '주문·결제' 영역은 3개월 연속 90점대를 기록했다.

영역별 세부 문항을 살펴보면, △주문·결제 영역에서는 '홈플페이가 주문 결제에 도움이 되었다'는 문항의 만족도가 98점으로 가장 높았고, '합배송 주문 서비스가 만족스럽다', '주문·결제가 쉽다' 문항에서는 각각 93점, 91점을 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