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K-푸드 즐기세요”…유통업계, 외국인 겨냥한 체험 공간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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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서 K-푸드 즐기세요”…유통업계, 외국인 겨냥한 체험 공간 확대

특히 K-푸드, K-문화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외국인들이 한국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늘어나고 있다.

농심은 다양한 농심 라면을 골라 먹을 수 있는 K라면 체험매장 ‘너구리의 라면가게’ 동대문점을 새롭게 개장했다.

▲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팝업스토어 ‘알맹이네 과일가게’에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오리온 이번 팝업스토어는 전통시장에 어울리는 과일가게 콘셉트로, 네 가지 과일 맛 알맹이 젤리를 무료로 시식해 볼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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