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스나우, 한국 기업 최초 ‘핀옵스 파운데이션’ 핀옵스 인증 플랫폼 지위 획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옵스나우, 한국 기업 최초 ‘핀옵스 파운데이션’ 핀옵스 인증 플랫폼 지위 획득

AI 기반 멀티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전문 기업 옵스나우(OpsNow, https://opsnow.com )가 핀옵스 파운데이션(FinOps Foundation, https://finops.org )에서 부여하는 ‘핀옵스 인증 플랫폼(FinOps Certified Platform, 이하 FCP)’ 인증을 한국 기업 최초로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옵스나우의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CMP)은 FCP 지위를 획득함으로써 클라우드 비용 관리에 있어 국내 유일하게 글로벌 표준을 충족하며 세계적 수준의 경험과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옵스나우 박승우 대표는 “FCP 인증은 클라우드 비용 관리의 표준으로, 이를 획득한 솔루션은 국제적인 수준의 신뢰성과 실효성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옵스나우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음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힘주어 강조하며, “글로벌 IT 환경에서 클라우드 비용 관리가 필수 요소로 떠오른 만큼, 옵스나우의 FCP 인증이 고객의 과제 해결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믿는다.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고객에게 클라우드 관리의 글로벌 표준을 선도할 옵스나우의 앞날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