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사업 투자 1조' 현대카드…PLCC 등 파트너 협업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데이터 사업 투자 1조' 현대카드…PLCC 등 파트너 협업 강화

대규모 투자를 통해 데이터 사이언스와 인공지능(AI) 역량을 기른 현대카드가 이를 바탕으로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 같은 투자를 바탕으로 데이터 역량을 기른 현대카드는 네이버, 올리브영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스타벅스 등 국내외 대표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 PLCC를 출시했다.

현대카드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호 연관성이 높은 파트너사를 매칭시키고 마케팅 효율을 높이기 위해 최적의 타겟팅을 가능케 하는 AI 솔루션을 지원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