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나노 취향 시대 맞춘 발렌타인데이 선물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세븐일레븐, 나노 취향 시대 맞춘 발렌타인데이 선물 공개

세븐일레븐은 최근 대세로 떠오른 단어인 '추구미'(개인별 추구하는 이미지)에 맞춘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2030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랏소베어' 콜라보 상품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 랏소베어 콜라보 상품은 총 5종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