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 유튜브 채널 '스트스TV'로 MZ 소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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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X, 유튜브 채널 '스트스TV'로 MZ 소통 강화

글로벌 종합상사 STX가 유튜브 커뮤니케이션 채널 '스트스TV'를 통해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STX의 영문 이니셜을 활용해 명명된 '스트스TV'는 기존의 무겁고 딱딱한 B2B 기업 이미지를 탈피하고 젊고 친근한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개설됐다.

회사 관계자는 "STX가 '트롤리고(TrollyGo)'를 통해 디지털 B2B 거래를 혁신했다면, 스트스TV는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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