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4조로" 오프라인 쿠팡 '다이소'에 면세점도 '덜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매출 4조로" 오프라인 쿠팡 '다이소'에 면세점도 '덜덜'

‘다이소 없이 어떻게 살았을까’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다이소가 오프라인 쿠팡으로 불리는 이유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양극화가 심화하는 경기 불황 속에서 다이소의 균일가 정책이 가장 혁신적인 오프라인 유통 모델이 된 모양새”라며 “국민가게 타이틀을 등에 업고 바잉파워가 더 강해졌다”고 분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