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년 사이 금융기관 대출을 갚지 못하는 자영업자가 40% 넘게 급증하는 가운데, 웰덤치킨은 치킨, 강정, 버거,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 경제가 저성장 기조를 이어가며 자영업자들의 한계 상황이 우려되는 가운데, 웰덤치킨은 ONE PACK 포장과 초벌 된 버거 패티를 통해 조리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켜 가맹점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혁신적인 제품 구성은 점심과 오후 시간대 치킨 주문 감소를 버거 매출로 보완하고 단체 주문까지 확대하여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국미디어뉴스통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