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업계가 브랜드나 제품의 이야기를 담은 짧은 영상(쇼츠)을 마케팅의 하나로 강화하고 있다.
2일 패션·의류업계에 따르면 패션 브랜드와 플랫폼들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거나 고객들이 플랫폼에 들어와 확인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늘리고 있다.
패션 플랫폼들도 브랜드나 제품의 이야기를 담은 짧은 영상을 통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