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벨 기자는 "샌디에이고가 필요한 방향을 고려하면 김하성과 재회 가능성은 항상 작았다.김하성이 복귀할 유일한 방법은 다른 구단들이 김하성의 어깨 부상 때문에 높은 가격을 내는 걸 주저하는 방향뿐이었다.하지만, 그런 상황은 일어나지 않았다.탬파베이 구단은 김하성의 가치를 있는 그대로 판단했다.김하성은 준수한 공격력까지 갖춘 뛰어난 수비수다.샌디에이고가 김하성의 공백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고민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카사벨 기자는 "김하성처럼 팬들에게 사랑받는 걸 보지 못했다.김하성이 전력을 다해 하는 플레이 스타일은 팬들에게 큰 공감을 얻었다.다른 선수들의 실망스러운 성적에도 김하성의 2023시즌이 기억에 남는 이유"라고 운을 뗐다.
카사벨 기자는 "여러 가지 이유로 2024시즌 김하성의 어깨 부상 시즌 아웃은 엄청나게 실망스러운 결과였다.어쩌면 샌디에이고에서 마지막일 수 있는 한 번의 시즌을 놓쳤다"며 "만약 탬파베이 구단이 4월 마지막 주말에 샌디에이고 원정에 올 때 김하성이 복귀한 상태라면 팬들에게 매우 따뜻한 환영을 받을 것"이라고 마무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