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지난해 해외 매출 비중 45%..."글로벌 브랜드로 DNA 변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달바, 지난해 해외 매출 비중 45%..."글로벌 브랜드로 DNA 변화"

달바(d'Alba)가 2024년 해외 매출 약 1400억원을 기록하며 전체 매출의 약 45%의 비중을 수출로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3분기 말 기준 달바글로벌의 전체 매출 중, 해외 매출 비중은 약 40%로서 전기의 19% 대비 21% 상승해 국내 화장품 관련 기업 74개사 중 가장 높은 해외 매출 비중 증가율을 기록한 바 있다.

달바는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들을 바탕으로 성장해 2023년까지는 국내 매출이 약 80%에 달하는 브랜드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