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피코리아, 지난해 K제품 주문 건수 전년 대비 63% 증가… 국내외 플랫폼 대비 가시적인 성장세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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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코리아, 지난해 K제품 주문 건수 전년 대비 63% 증가… 국내외 플랫폼 대비 가시적인 성장세 지속

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코리아(대표 권윤아, Shopee)는 2024년 K셀러 주문 건수가 전년 대비 63%, 매출액이 44%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쇼피코리아는 호실적의 배경으로 뷰티를 필두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K제품 수요가 꾸준히 증가한 점과 베트남, 태국 등 신흥 마켓을 비롯한 주요 마켓의 고른 성장세를 꼽았다.

지난해에도 명실상부한 인기를 보여준 ‘뷰티’ 카테고리는 전년 대비 주문 건수가 무려 77% 뛰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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