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 22.7억 캔...국내 발포주 시장 '점유율 1위' 차지한 한국 맥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누적 판매 22.7억 캔...국내 발포주 시장 '점유율 1위' 차지한 한국 맥주

지난 2일 기준 누적 판매량 22억 7000만 캔(355㎖ 기준)을 돌파한 한국 맥주가 지난해 국내 발포주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트진로는 작년 국내 발포주 시장에서 필라이트가 1위를 차지했다고 앞서 지난 2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자료를 인용해 작년 필라이트 누적 판매량은 2위 브랜드와 3.4배 이상 차이가 났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