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네이버 의존도 낮춰라"…식품업계가 자사몰 강화에 나선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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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네이버 의존도 낮춰라"…식품업계가 자사몰 강화에 나선 이유는

‘온라인 장보기’가 일상화되고 냉동식품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식품업체들은 자사몰을 강화하고 있다.

자사몰로 고객을 유인한 후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얻는다면 충성 고객으로 이어질 수 있어서다.

아워홈 관계자는 “외부채널보다 더 저렴하게 제품을 판매하는 등의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었다”며 “재구매율이 높은 만큼 앞으로도 자사몰 경쟁력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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