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한끼 ‘갓성비’ 메뉴 찾는다 선보이는 외식·유통업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점심 한끼 ‘갓성비’ 메뉴 찾는다 선보이는 외식·유통업계

외식 및 유통업계는 가성비 메뉴를 내놓으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심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치킨·버거 브랜드 KFC는 작년 하반기부터 가성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마트24는 고객이 많이 찾는 상품을 상시 초저가로 선보이는 새로운 물가 프로젝트로, ‘상상할 수 없는 가성비의 끝’이라는 뜻을 담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