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 미흡 아수라장" vs "2차 피해 차단 후 신속 탈출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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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 미흡 아수라장" vs "2차 피해 차단 후 신속 탈출 지원"

한 임신부 승객은 "세월호 사고나 제주항공 사고도 있었는데 승무원들이 가만 앉아 있으라며 소화기를 뿌리려는 게 이해되지 않았다"며 "화재가 난 좌석 주변 승객을 나오라고 하지도 않았고 승무원이 '짐 놓고 나가라'는 말도 없어 자기 짐 챙기는 승객과 탈출하려는 승객으로 아수라장이었다"고 말했다..

다른 승객도 "뒤에서 연기가 훅 나온 뒤로는 아수라장이 됐다"면서 "손님들끼리 당기고 밀고 하는 상황이었고, 승무원이 비상 탈출구로 탈출하게끔 만들어 줘야 하는데 손님들끼리 잡아주고 하는 상황이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에어부산 측은 "승무원에게서 화재 상황을 보고 받은 기장은 2차 피해가 없도록 유압과 연료 계통을 즉시 차단한 후 비상탈출 선포해 승객 전원이 신속하게 대피하게 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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