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생성형 AI 탑재 상담 지원시스템 ‘AI-SOLa’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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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생성형 AI 탑재 상담 지원시스템 ‘AI-SOLa’ 구축

신한카드가 생성형 AI 기술을 적용한 상담 지원시스템을 구축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 혁신에 나선다.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생성형 AI가 탑재된 새로운 상담 지원시스템 ‘AI-SOLa(아이쏠라)’를 구축하고 고객 응대 전 과정에 적용한다.

‘아이쏠라’는 고객의 다양한 문의 내용을 AI가 실시간으로 분석해 상담사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해 주는 AI 상담 지원시스템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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