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VIBE] 석수선의 K-디자인 이야기…도시 브랜딩의 필수 요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VIBE] 석수선의 K-디자인 이야기…도시 브랜딩의 필수 요건

방문한 대부분 도시가 각자의 정체성을 기반으로 하나의 일관된 디자인 철학으로 '브랜딩' 돼 있었다.

도시 브랜딩이 추구하는 목표는 도시의 경험과 가치를 명확히 하여 관광객, 기업, 주민들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더불어, 도시 브랜드는 세계 시장에서 도시의 경쟁력을 강화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