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커머스 공습에도 신세계·쿠팡 충성고객 지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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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커머스 공습에도 신세계·쿠팡 충성고객 지켰다

지난해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 중국계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의 집중포화 속에서도 신세계그룹 계열과 쿠팡이 충성 고객층을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G마켓(4조9599억원), 11번가(4조1268억원), SSG닷컴(3조2570억원), 컬리(1조6841억원), 옥션(1조3922억원), 알리익스프레스(1조3517억원) 순이었다.

이어 11번가 785만명, 알리익스프레스 663만명, 테무 586만명, G마켓 483만명, 컬리 322만명, SSG닷컴 207만명, 옥션 205만명 등이 뒤를 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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