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지난 22일 서울시 공식 마스코트 ‘해치’ 굿즈(상품)인 ‘해치 부루마불’을 신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해치 캐릭터숍은 해치와 소울프렌즈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첫 민간 유통채널이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해치 캐릭터숍을 통해 해치와 소울프렌즈 캐릭터를 많은 고객들이 알 수 있도록 민간 홍보 채널의 역할을 맡을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