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저러스, 서울시 마스코트 ‘해치’ 굿즈 판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토이저러스, 서울시 마스코트 ‘해치’ 굿즈 판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지난 22일 서울시 공식 마스코트 ‘해치’ 굿즈(상품)인 ‘해치 부루마불’을 신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해치 캐릭터숍은 해치와 소울프렌즈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첫 민간 유통채널이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해치 캐릭터숍을 통해 해치와 소울프렌즈 캐릭터를 많은 고객들이 알 수 있도록 민간 홍보 채널의 역할을 맡을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