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컵대회 탈락하면 즉각 경질" 토트넘 보드진 의견 엇갈린다…전 토트넘 GK 충격 폭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포스텍, 컵대회 탈락하면 즉각 경질" 토트넘 보드진 의견 엇갈린다…전 토트넘 GK 충격 폭로

로빈슨은 만약 토트넘이 프리미어리그(EPL)에서 현재 순위를 유지한 채 컵 대회에서 탈락해 이번 시즌에도 우승하지 못하게 될 경우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예상보다 일찍 경질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영국 매체 '풋볼 인사이더'는 24일(한국시간) "안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자리에 대한 압박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토트넘 이사회는 포스테코글루 감독을 해고할지 혹은 지지할지에 대한 결정을 놓고 의견이 엇갈리고 있다"고 보도하면서 로빈슨과의 인터뷰 내용을 전했다.

로빈슨은 이어 "나는 언제나 포스테코글루 감독을 좋아한다고 이야기했다.나는 그의 말투와 솔직한 모습이 마음에 든다.하지만 우리는 성적이 중요한 일을 하고 있다"며 "이사회에서 감독의 거취에 대한 결정에 대해 의견이 엇갈리고 있다고 들었다.다른 감독이라면 이렇게 오랫동안 일하고 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