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정수기 160만대·필터 2000만개 판매” 성과 발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브리타, “정수기 160만대·필터 2000만개 판매” 성과 발표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21일 국내 정수기와 필터 누적 판매 성과를 발표했다.

브리타 코리아는 2017년 10월 설립 이후, 정수기와 필터 판매에서 각각 연평균 성장률(CAGR) 23%와 31%를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 지사 공식 론칭 이후 지난 12월까지 국내에서 판매된 정수기는 누적 160만대를 기록했으며, 필터 판매량은 2000만개에 이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