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흑백요리사 효과 톡톡" 롯데리아, 신메뉴로 일주일간 300억 초대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위키뉴스] "흑백요리사 효과 톡톡" 롯데리아, 신메뉴로 일주일간 300억 초대박

지난해 가장 큰 화제를 불러모은 OTT 프로그램을 꼽자면 단연 '흑백요리사' 아닐까 싶은데요.

권성준 셰프는 롯데리아와 함께 신메뉴를 공개해 일주일 만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모짜렐라 인 더 버거' 1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 버거’는 진한 토마토 소스를 강조한 ‘토마토 바질’과 레드와인 발사믹 식초의 산뜻함을 즐길 수 있는 ‘발사믹 바질’ 2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