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안기자의 해외광고- 벨기에] 왜 정비공은 젓가락질을 배우려 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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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릴리안기자의 해외광고- 벨기에] 왜 정비공은 젓가락질을 배우려 했을까?

부브카(Bubka)가 벨기에 쌀 브랜드 보스토(Bosto)를 위해 제작한 영상 광고다.

처음에는 서툴지만, 영상 튜토리얼을 보고, 다른 사람들이 먹는 모습을 관찰하고, 심지어 식당 주인에게 도움을 받으며 젓가락 사용법을 익혀간다.

정비공이 젓가락을 배우려는 이유는 처음에는 밝혀지지 않지만, 마지막 장면에서 그 이유가 드러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P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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