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설 연휴에 늘어나는 해외여행… 가족 해외 장기 체류에도 위치공유 어플로 걱정 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긴 설 연휴에 늘어나는 해외여행… 가족 해외 장기 체류에도 위치공유 어플로 걱정 뚝

글로벌 무료 위치확인 앱 아이쉐어링을 제공하는 아이쉐어링소프트(대표 조해경)는 임시공휴일 지정 등으로 길어진 설 연휴 기간 해외 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아이쉐어링의 위치 확인 기능을 활용하면 장기간 해외 체류하는 가족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쉐어링은 어플을 통해 실시간 위치 확인 뿐만 아니라 이동 경로 기록을 통해 가족들이 최대 90일 간의 이동 경로를 확인하는 기능을 활용할 경우 가족의 안전을 간편하게게 확인할 수 있다.

아이쉐어링 조해경 대표는 “최장 9일 간 연휴가 이어지는 등 설 연휴 해외여행객이 증가하면서 해외 체류 가족의 안전을 확인하는 것 역시 중요한 시기”라며 “아이쉐어링을 통해 실시간 위치와 정확한 이동 정보를 확인해 해외에 체류하는 가족의 안전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