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패션 브랜딩 역량강화 교육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소상공인들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민간기업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활용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소진공은 무신사와 함께 2024년 11월부터 2025년 1월까지 총 7주간의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 간의 교육성과 소개와 우수 교육생 발표, 팝업스토어 운영 등이 진행됐다.
우수 교육생에게는 무신사 아즈니섬에서 23~26일 개최하는 팝업스토어에 입점기회를 제공해 이들의 브랜드 및 시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